배팅 해보지도 않고 포기 할거냐고 충분히 해볼만하다 라는 말이 저를 노력하게 만들고, 버티게 해주셨습니다.
작성일2024-04-05
이고은 변호사님께, 안녕하세요 이고은 변호사님 갈피도 잡히지 않고 인생이 무너지는 일을 앞에 두고 살 길을 찾던 중, 변호사님을 우연히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너무나도 큰 사건으로 시작되었기에 지푸라기라도 잡자는 심정으로 면담을 하였는데, 변호사님께서는 저희 애기를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믿어주시고 노련한 여유로 빛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사실 많이 다투기도 하고, 특히나 저는 전과도 있는 상황까지 겹쳐 불리했던 터라 스스로 무너지기도 많이 무너졌던 상태였는데, 변호사님 께서 해주신 말씀 하나가 항상 가슴에 남아 사건에 부딪힐 용기를 얻었습니다. 배팅해보지도 않고 포기할거냐고,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이문장이 저를 지난 8개얼을 노력하게 만들고, 버티게 해주셨습니다. 매 순간 불안해질때면 저 말씀을 떠올리며 참 많은 응원을 얻었어요. 너무 바쁘셨을텐데도 시간을 내어 이런 저희와의 면담에 노련하게 가르쳐주시고, 들어주시고, 방향을 잡아주시고, 개인적으로 신경을 써 주시고 노력해주셔서 이런 결과가 나올 수 있었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화나고 힘들었는데 무슨 복으로 변호사님을 만나 이렇게 빛을 보게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변호사님 덕분에 숨쉬며 살아갈 수 있게 됐습니다. 인생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애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